오버워치 영웅 솜브라 어렵다.. Overwatch Sombra

오버워치 솜브라 Overwatch Sombra Heroes

 

한동안 오버워치를 하지 않고 있다가.. 요즘에 필받아서 다시 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해도 정말 재밌습니다.. 유료 게임이기는 하지만, 오버워치를 구매한 것에는 정말 후회가 없네요.

 

 

 

게임을 하지 않는 동안 바뀐 것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신규 영웅 '솜브라' 출시인데요. 사실 매체를 통해 신캐릭이 나온다는 것은 미리 알고 있었지만, 당시에는 선뜻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제야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먼저 훈련장에서 솜브라를 연습해보았는데요. 은신 스킬에 해킹까지.. 기존의 FPS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신개념 사기 캐럭처럼 보였습니다. (빠른 대전을 해보기 전까지는요.. )

 

 

 

솜브라는 이렇게 생긴 한손 무기 '기관권총'을 사용합니다. 장탄 수는 넉넉한 편이었지만, 거리가 조금만 떨어져도 대미지가 많이 하락하고, 연사할 경우 에임이 쉽게 벌어집니다.. 완전 근거리 무기에요.

 

 

 

난이도: ★★★

스킬: 위치변환기, 열광학 위장술, 해킹, EMP(궁극기), 기회주의자(지속능력)

 

솜브라는 공격형 영웅인데요. 난이도가 별 3개로 생각보다 상당히 낮게 책정되었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조금 이해하기 어렵네요..

 

 

 

위치 변환기 모습입니다. 던져서 바닥에 부착하는 단축키 E 무기인데요. 던져 놓고 다시 E키를 사용하면 그 자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높이 던지면서, 위치 변환기가 땅에 떨어지기 전에 이동 가능하구요.

 

 

 

은신 스킬 '열광학 위장술'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은신 상태에서는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되고, 스킬 쿨타임도 짧은 편입니다. 은신으로 돌아다니면서 힐팩 해킹하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그런데, 가까이 가면 보이는 듯? 합니다.. '감지됨'이라고 뜨더라구요.. 그리고 이 상태에서는 바로 공격이 되지 않고, 잠깐이지만 딜레이가 있습니다.

 

 

 

어떻게.. 팀원들이 잘 해줘서 이기기는 했지만.. 정말 민폐였네요. 뭐 한게 없습니다.. 왜 사람들이 픽하지 않는지 알겠더라구요.. 혹시 모르겠네요.. 고수들은 경쟁전에서도 사용할지..

 

 

 

여기까지 오버워치 영웅 '솜브라'의 짧은 후기였습니다. 스킬은 참 좋은데.. 생각처럼 잘 되지 않네요. 그래도 어렵기는 하지만. 확실히 또 해보고 싶은 매력 있는 캐릭터임에는 분명합니다. 다음에 팀이 압도적으로 이길 때나 또 연습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