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월광무사 후기(신규직업)

 

안녕하세요. 테라 신규직업 월광무사 해봤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광전사보다는 무사에 가까운 느낌이고, 경갑을 착용하는 딜러 클래스였습니다.

 

 

 

월광무사 출시 이전에 사전 닉네임 선점을 했었는데요. 닉네임이 영 맘에 들지 않아서.. 그냥 월광무사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케스타닉 종족 여캐로만 생성할 수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케스타닉 남캐나 다른 종족으로는 생성할 수 없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을 하면서 새삼 느끼지만, 역시 케스타닉 여캐가 멋지기는 합니다~

 

 

 

월광무사는 이런 모습이에요. '월광도'라는 긴 창을 주무기로 사용합니다.

 

 

 

기본 평타 공격 '연격참'입니다. 앞으로 월광무사를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스킬인데요. 연타하면 4연속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승격참 스킬 시전 모습입니다. 하늘로 솟구치면서 땅을 내려치는 스킬입니다. (월광무사 연계기의 기본 격인 스킬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가 자꾸 뒤로 벌러덩 눕는 것으로 보아, 기본적으로 월광도는 넉백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형몹을 상대하는 모습입니다. 월광도의 긴 리치로 주변을 돌면서 쉽게 딜할 수 있더라구요. 다만, 회피기가 조금 부족하지 않나.. 생각되는데, 아마도 레벨이 낮아 스킬을 배우지 않아 그런 거겠죠?

 

 

 

테라 월광무사의 핵심 기술인 '원광흔'입니다.

 

 

 

전투를 하다 보면 대상에게 월광흔이 새겨지는데요. '달빛의 공명'이라는 스킬을 사용해 한번에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월광흔은 최대 7개가 중첩되고,

 

 

 

 

폭발하면서 대상 주변에도 타격을 줍니다. 치명타 발생률이 매우 놓고, 게다가 매 타격 성공시 MP 회복까지 됩니다.

 

 

 

재밌는 점은 월광흔을 폭발시키지 않을 경우 자신에게 버프(?)처럼 넘어오는데요. 대상을 공격할 경우 월광흔이 다시 넘어갑니다.

 

 

 

그냥 월광무사 중심으로 터트릴 수도 있습니다. 범위가 6M라는데, 사진으로 봐도 상당히 넓죠? 다수에게 월광흔을 남긴다면, 훨씬 더 넓은 범위를 타격할 수 있겠네요.

 

 

 

해보니까 월광무사는 넉백이 상당히 좋네요. 기본 타격도 그렇고, 스킬, 월광흔, 모두 넉백 효과를 줍니다. 공격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넉백이 발동할 확률도 높습니다.. 잘 키운다면 정말 대박이겠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테라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