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1 병과 레벨 만랩, 10랭크 무기 언락(스카웃)

배틀필드 1에서 병과 레벨 만랩이죠~ 스카웃 클래스 10랭크를 찍었습니다.

 

 

10랭크를 달성하면 병과의 모든 무기를 언락할 수 있게 되는데요. 스카웃의 마지막 남은 무기는 소총과 권총 각각 하나씩 있었습니다.

 

 

 

10랭 저격총 'Martini-Henry Infantry'를 살펴보면, 데미지 100%에, 70미터 정도에서 최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10랭 권총 'Kolibri'은 별로 좋아 보이지는 않았지만, 만랩 기념으로 언락을 풀었습니다.

 

 

 

저격 소총 외형입니다.

 

 

 

막 무기를 뽑아서 나오니.. 실험할 대상이 안 보이네요ㅎㅎ 그래서 한방이 잘 뜰지는 실험을 못 했지만, 연사 속도는 상당히 느렸습니다.

 

 

 

조준 사격 모습.. 전체적인 느낌은 '전차 사냥꾼' 무기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권총 외형.. 깜짝 놀랐습니다.. 버그인줄 알았어요ㅋㅋ 완전 장난감 총 같습니다.. 여담인데 실제로 1차세계대전 당시에 존재하던 총이라고 하네요. 007에 나오는 암살 무기 생각나네요..

 

 

 

조준한 모습.. ㅋㅋㅋ

 

 

 

이렇게 조그만 총에 ..그래도 장탄수가 8발이나 되네요.

 

 

 

장전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컴펙트한 탄창ㅎㅎ

 

배틀필드 1은 이런 부분이 재밌네요.. 어떻게 이런 총을 게임 안에서 구현할 생각을 다 했을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