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키우기 게임하기

프럼조이, 세포키우기

안녕하세요.

제가 시간 날때마다 간간히 즐기는 게임이 있어요.

게임 이름은 "세포키우기게임" 저는 이렇게 부르는데..

아가리오, 세포증식게임, 세포분열게임

이렇게 부르기도 합니다 ^^

게임 하는법은 설치 없이 웹페이지 접속해서 

플레이만 누르면 할 수 있는 온라인 웹게임입니다

우선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링크

agar.io play

전 닉네임을 소말리아로 시작했습니다

이유는 그냥 남들이 잘 안하는걸로 해보고 싶어서 ㅎ

닉네임 입력 안하고 플레이 눌러도 됩니다

그럼 닉네임 없는 세포로 플레이 하는거에요

전 처음에 이게 PC인줄 알았어요 ㅋㅋ

 

 

시작 하자마자 엄청 달려드네요 ㅠ.ㅠ

닉네임을 한글로 할걸 그랬나봐요 ㅎ

한국 스킨 세포를 보니 반가운데..

공격하네요 ㅋㅋ 한국분이겠죠?

 

 

세포 열심히 먹고 크는 중

조작키는

W = 세포쏘기

스페이스바 = 분열공격

 

 

화면에 보이는 녹색 톱니모양 세포는

닿으면 안됩니다!

닿으면 여러 세포로 분열돼요

작은 세포가 자신보다 큰 세포를

대항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W로 세포를 쏘면 커지다가 쏜 방향으로 분열됩니다

이때 닿으면 작은세포 여러개로 분열되는데

당하면 진짜 아..

작을때는 닿아도 안터지니 잘 활용하면 좋습니다

 

 

홍콩 스킨도 이쁘네요

 

 

현재 일위인 타이완.. 엄청 크네요

녹색 세포에 숨으려니 벌써 누가 있네요 ㅋㅋㅋ

겜 하다보면 중국, 타이완 사람들이 한국 사람만큼 많아요 ㅎ

 서버는 아시아, 중국, 미국, 터키, 오세아니아, 러시아, 유럽

이렇게 있습니다^^ 세포키우기 게임 한번 해보세요~

조작도 쉽고 시간 잘갑니다 ㅎ

  

 

<아가리오 (Agar.io korea Skins) 한국 스킨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세포키우기 게임은 닉네임에 따라

고유한 스킨이 적용됩니다.

위 동영상에 세포처럼 스킨이 적용되는겁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재미이기도 합니다

 제가 해본 스킨이 적용되는 키워드는..

wojak, yaranaika, south korea, moon, nasa

obama, mars, 8, somalia, reddit

steam, piccolo, ea 이정도 해봤네요.

▶ 스킨 더보기

독특한 스킨으로 거대하게 성장시켜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