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할로윈 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

할로윈 기념 오버워치 난투~

 

 

안녕하세요. 이번에 업데이트된 '정켄슈타인의 복수' 후기를 써볼게요.

 

 

 

게임 방법은 4명이서 정켄슈타인과 그의 부하들을 처치하면서 성문이 부서지지 않게 지켜야 합니다. 하수, 중수, 고수 난이도가 있습니다. 저는 해보니까 지금까지 나온 난투 중에서 가장 재밌던데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좀닉 무리들이 몰려오는데요. 일반 좀닉들은 공격력이 없지만 성문 앞에서 자폭하기 때문에 가까이 못 오게 햐야 합니다.

 

사진의 좀닉포병은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몹인데요. 그냥 놔뒀다가는.. 상당히 힘들어질 수 있으니 나오자마자 처치해야 합니다.

 

 

 

총 세군데에서 몹이 출현하는데, 서로 위치를 담당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맥크리는 왼쪽 계단을, 한조는 오른쪽에서, 솔저와 아나는 중앙 성문 앞에서 자리를 잡고 하는 것이 무난하더군요.

 

 

 

정켄슈타인의 타이어가 출현하면 1순위로 부숴줘야 합니다. (그런데 게임하면서 타이어로 성분이 부서지는 경우는 못 본 듯?)

 

 

 

첫 보스로 사신 리퍼가 출현하는데요. 정예 몬스터라 체력이 크고 데미지도 쎕니다. 거기에다 궁까지 씁니다..

 

사신 공략은 아나가 수면을 걸고, 맥크리는 동시에 궁을 시전합니다. 맥크리가 쏘기 전에 아나가 궁 버프를 걸어주면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수면에 빠진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풀린다는 건 다들 아실 테니.. 더는 말 안 하겠습니다 ㅎㅎ

 

 

 

맥크리와 아나의 호흡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정켄슈타인의 괴물  로드호그 공략은 사신과 같습니다. 다만 로드호그가 바로 회복 스킬을 사용할 텐데요. 아나가 e수류탄? 으로 회복을 방해하면 빠른 처치가 가능합니다.

 

 

 

박사 정켄슈타인 공략은.. 한조와 솔져의 궁으로 원거리에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나가 수면총을 쏘는 것이 좋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박사가 출현하고 바로 사신이 재등장하기 때문에 한조와 솔저의 궁극기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맥크리 궁은 사신 등장 이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녀는 로드호그와 같이 등장하는데요. 힐을 못하게 마녀를 먼저 처치해주면 됩니다.

 

 

 

승리,

 

 

 

또는 패배..

 

여기끼지 오버워치 할로윈 난투 후기였습니다.

 

이번 난투는 팀웍이 정말 중요한데요. 열받는다고 싸우지 말고, 잘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