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캐릭터 생성, 커스터마이징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넥슨으로 이관된 테라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캐릭터 생성(만들기), 커스터 마이징입니다~

어떤 종족을 고를까..

한참 고민 끝에~

 

 

 

 

새로 나온 신규 직업 '인술사'

엘린 종족으로만 만들 수 있네요~

 

 

 

 

내가 커스터마이징한 캐릭터인데

어떤가요?

 

 

 

 

얼굴 꾸미기

얼굴 꾸미기는 화장을 할 수 있는데,

저는 민낯 그래로 선택했습니다.

 

 

제 캐릭터 동영상입니다^^

 

 

 

최종적으로 나온 캐릭터입니다~

토끼 귀에 보라색 헤어, 눈빛의 요정같은 엔린!

제 맘엔 꼭 들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열심히 키워 볼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