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시즌2 애니츠 항해 협동 퀘스트(기에나의 주화 획득처)


로스트아크 시즌2 애니츠 항해 협동 퀘스트


1. 해파리를 잡아라


위치: 애니츠 대륙 북쪽




작살로 해파리를 잡는 협동 퀘스트




해파리를 잡아라! 퀘스트 완료



실버 달성 보상: 기에나의 주화 20개




2. 수평선 저 먼 곳으로


위치: 애니츠 북쪽




베른 북쪽까지 부표를 따라 경주하는 컨텐츠





2등 부표에서 해적주화 획득




수평선 저 먼곳으로 퀘스트 완료



브론즈 달성 보상: 기에나의 주화 20개, 조화의 열쇠




3. 썩은내 상어 잡기


위치: 베른 북쪽

참여조건: 망자 해역 내성 매우 취약 이상





작살로 상어를 잡는 컨텐츠




썩은내 상어 잡기 퀘스트 완료



참여 보상: 기에나의 주화 20개




4. 침략! 기에나의 바다


위치: 베른 북쪽 빙하 해역

참여 조건: 빙하 해역 매우 취약 이상




작살로 해양 생물을 처치하는 컨텐츠


참여 보상: 기에나의 주화 20개


애니츠 항해 협동 퀘스트는

기에나의 주화 획득처로

꼭 하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