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포분열게임 시작하기 Agar.io

 

안녕하세요. 프럼조이 입니다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뭐 없을까?

 

오랜만에 세포분열게임 해봤어요~!

 

 

 

먼저 하는법을 알려드려야죠~

 

 세포분열게임 시작하기 링크  http://agar.io/

 

 

 

 

 

 

시작하는 방법은

위에 보이는 첫 화면에서 닉네임을 입력하고

 play as guest 를 누르면 시작됩니다

저는 닉네임을 "bait"으로 시작!

닉네임은 꼭 입력 안해도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처음엔 이렇게 작은 세포부터 시작해요

화면에 보이는 작은 세포를 먹을 때마다

점수를 획득하고 크기가 커집니다

작은 세포 먹기를 반복해서 세포를 성장시키는

간단하면서도 재밌는 게임입니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사각의 벽으로 막혀 있습니다

코너에 안 몰리게 조심하세요~

 

 

 

미국 그림이 입혀진 "USA"

세포분열게임은 세포에 그림이 입혀지는

특별한 닉네임이 존재합니다

 

▶ 스킨 더보기

 

 

 

조작키

 

" 스페이스바 "

 

위 화면처럼 두개의 세포로 분리되며

상대 세포를 먹을때 씁니다

분열될 때 크기가 반으로 줄기 때문에

크기를 잘 재서 공격하세요~

 

"W"

 

자신의 세포를 상대에게 조금씩 줄 수 있습니다

녹색의 지뢰 세포에게 주면 두개로 나뉘는데,

이때 상대가 닿으면 작은 세포로 분열됩니다

자신보다 큰 세포를 상대할 때 유용해요~

 

 

 

 

세포가 조금 커졌네요 ^^;;

 

 

 

 

분열된 상대의 작은 세포를 먹어보려고 시도했는데..

결국 못 먹었네요;; 크기를 잘못 쟀어요 ㅋㅋ

 

 

 

 

점수가 600점 정도면 이정도 커집니다

 

 

 

 

처음보는 스킨이 많아졌네요

누굴까요?  한 나라의 지도자인가?

 

 

 

 

당구공 8번 보니..

갑자기 포캣볼 치고싶네요~ ㅋㅋ

 

 

 

 

 

여기까지 '세포분열게임'이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