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1 스나이퍼 후기 (스카웃, SCOUT)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즐겨 하는 저격수! SCOUT

 

 

 

안녕하세요. 오늘 배틀필드1 후기는 스나이퍼인데요. 전작에서는 살짝 어려운 감이 있어서 픽하기 망설였던 병과였습니다. (저한테는요.. )

 

 

 

 

하지만 배틀필드1 스나이퍼는 탄 속도, 거리에 따른 탄 낙하 정도가 전작보다 덜 하더군요. 한마디로 말하면 많이 쉬워졌습니다! 스크린샷의 거리에서는 적군의 머리 위로 살짝만 올려서 쏘면 되기 때문에 거리 조절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더군요. 물론 거리를 조절하면 더 정교한 사격이 가능합니다.

 

거리 조절 단축키: V (75, 150, 300)

 

 

 

 

기본 총의 모습인데요. 스나이퍼는 기본 무기가 쓸만한 편입니다. 병과 레벨을 올리면 잠겨 있던 무기 언락이 풀리고 다른 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돈 200 필요)

 

 

 

 

저는 돈 아까운줄 모르고.. 한번에 두개를 언락했습니다 ㅠㅠ

 

 

 

 

먼저 M1903 Experimental 저격총은 연발 사격이 가능한 자동 소총인데요.. 사용하기 무지 어렵습니다..

 

 

 

BATTLEFIELD1 SCOUT M1903 Experimental

 

외형입니다. 탄창이 위로 꼽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임은 좁지만.. 줌을 하면 이렇게.. 보입니다. 거리가 약간만 떨러져도 조준 사격이 힘들더군요. 그리고 한방에 죽일 수도 없기 때문에.. 스코프를 달면 참 좋을 텐데.. 초보자에게 비추하는 총기입니다.

 

 

 

BATTLEFIELD1 SCOUT Russian 1895 Sniper

 

그리고 두번째 저격총 Russian 1895 Sniper

이 총은 좋더군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총기이구요.. 적당히 먼 거리에서 한방이 잘 떠서 애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기본 총보다 그렇게 뛰어나다고 말하지는 못 하겠네요 ㅎㅎ

 

 

 

 

외형은 그냥 평범하게 생겼고 삼각대가 달려있습니다.

 

 

 

 

거대 비행선 안에 적을 잡아보려고 애써 보기도 하고 ㅎㅎ 제가 잘 못 해서 그러는데, 고수분들은 충분히 잡을 수 있겠더라고요. 전작에서는 헬기 타고 가다가 헤드샷 맞은 경험도 있네요...

 

 

 

 

랭크(레벨) 3이 되면, 마지막 무기를 빼놓고 모두 언락할 수 있습니다. 저도 어떤 총을 사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배틀필드1 스나이퍼(스카웃) 플레이 영상

 

 

마지막으로 사람 맞추는 것보다 4번 무기로 불타는 탱크 터트리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3번 무기도 좋고.. 배틀필드1 병과 스나이퍼 강추합니다.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 스나이핑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