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직업추천 '인술사'

테라 직업추천 인술사

 

안녕하세요. 테라가 오픈한지 벌써 5주년이 되었네요. 그래픽만 보면, 요즘에 출시한 게임 같은데 말이죠. 하하 지금 넥슨 홈페이지에서는 테라 5주년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테라 직업으로 '인술사'를 추천해봅니다!

저는 테라 신규 직업 '인술사'를 생성해 플레이 하고 있는데요. 아직 10레벨 밖에 안 되었지만, 할만 하네요. 재미있습니다. 인술사는 엘린으로만 생성할 수 있고(이부분이 조금 아쉬워요.. 모든 종족으로 선택할 수 있게 만들기는 힘들겠죠..) 주무기로는 수리검(표창)을 사용하는 닌자 같은 느낌의 근접 딜러입니다.

 

이미지/스크린샷/동영상

최근에 배운 스킬 쾌속베기

 

 

 

 막타에서 한문 글씨가 나오는데 무슨 한자인지.. 하하

 

 

 

 

 

 

 

<테라 직업 인술사 중형몹 사냥 동영상>

 

관련글

 

 

 퀘스트로 만난 중형몹 (아르곤 포식자)

 

 

 

 중형몹 사냥 시작~ 쾌속의 엘린! 인술사의 스킬을 써보니 정말 "빠르다" 라는 느낌입니다.

 

 

 

 

 

 

 

 

소식받기

 

쾌속의 엔린 '인술사' 10벨 스킬

후방이동술: 15미터 이내의 조준한 대상 뒤로 순식간에 이동하여 수리검으로 내려칩니다. 스킬 사용 후 잠시 동안 회피 효과가 있습니다.

이단베기: 전방의 적에게 수리검을 두번 휘둘러 공격합니다. PC에게는 경직 효과를 줍니다.

삼각베기: 궁중으로 도약하여 대상을 삼각으로 베어버립니다.

돌려베기: 수리검을 빠르게 회전시켜 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은 공중으로 잠시 띄어지며 수리검 회전이 끝난 후 공중의 적을 바닥으로 내려칩니다.

쾌속베기: 술법을 사용하는 공격입니다. 적을 빠르게 난도질 하는데 이때 회피 효과를 받습니다. 대상은 경직 효과를 일으켜 움직일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